하나의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각인되고 연상되기까지 걸리는 시간과 비용은 막대합니다.
때문에 자금력과 노하우가 부족한 소규모 업체는 마케팅 초기에 많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기존 진행되던 매체광고는 부담스러운 제작비와 한정된 인프라를 사용해야 했지만
미디어광고 시대로 넘어오면서 적은 비용, 아이디어, 효율적인 광고 캠페인으로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각인 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 브랜드에서 이슈가 되었던 제품이 후속 제품까지 이슈가 된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대신 좋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확산함으로써 신규 고객을 유입 시키고,
소비자와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단시간에 성공하는 브랜드가 아닌 꾸준한 힘을 갖는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
활용매체
10개의 컨텐츠를 컨텐츠 기획자를 통해 기획하게 되며, 기획된 컨텐츠는 각 매체에 맞게 수정되어 업로드 됩니다.
진행된 컨텐츠는 캠페인을 시작하여 전체 도달 30,000에 맞추는 확산 마케팅이 진행됩니다.
매월 진행되는 이벤트는 이슈, 계절, 트랜드에 맞게 진행하며 브랜드의 특징에 따라
맞는 이벤트를 구현하여 확산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잘 기획된 하나의 컨텐츠로 전환까지 가능합니다.
매체별 효율데이타를 원하실 경우 별도 세팅이 가능합니다